티스토리 뷰

어떤 캐새키는 싼 고기를 싸고 질 좋은 고기라고 먹으라고 한다.

어떤 캐새키들은 미국 애들이 먹는 것과 똑같은 고기라고 먹으라고 한다.


왜 싸겠냐. 질이 좋아서 고기가 쌀 것 같으냐? 수요가 없으니 싸고 이익이 나니까 팔지.


미국 애들도 SRM 먹냐?

미국 애들이 안 먹고 버려야 하는 거 한국 애들이 먹어주니 폐기처리비용도 안들이고 얼마나 좋아하겠냐?


갈비 팔 때에 내장 사골 꼬리 끼워 팔고 미친 소 협상 타결되어 가격 올렸다는데? 나중에 더 올리면 어떻게 할래? 정말 나중에도 계속 가격이 싸단 말이냐?

갈비 때문에 들여온 내장들은 어디로 갈 것 같냐? 갈비만 팔고 내장은 파묻을 것 같냐?


미국이 소고기 수입해야 FTA해준다고 해서 소고기 막 퍼준 새키들이 이제는 소고기 퍼준거랑 FTA랑 별개라네.


이 캐새키들아.


너네는 똥구멍으로 밥 쳐 먹냐?



이 똥구멍으로 밥 쳐 먹는 새키들아.

입으로는 똥이 나오는 거야? 뭐가 나오는 거야?


미친 소로 피를 본 영국의 학자는 광우병에 분명한 원인과 치료방법이 아직 없다고 주장하더라.

일본은?


십대 애들이 왜 거리로 나왔겠냐? 앞으로 살아갈 날이 더 많기 때문이지.

미친 소를 먹게 될 확률이 더 많잖아. 지들이 선택하지도 않았는데 확률이 높아졌다면 열 받겠지. 잠복기가 몇 십 년인데 나이 들어서 미친 소 먹으면 죽을 때 되어서야 미치겠지만 어릴 때 미친 소 먹어서 더 살아야 하는데 미쳐봐. 열 받겠지.


급식에 미친 소 나오면 돌아 버릴 걸? 거기에다가 어느 학교는 한우급식이고 자기학교는 미친 소가 급식에 나오면 어떨 거 같냐?


무식한 매국노 독재자 새키가 대가리 되는데 투표하지 않았는데 말이지.



친일파 군사독재 하던 새키들이 자기들에게 반대하던 애들을 쓸어버리는데 사용하던 말이 있지.


빨갱이.


한국에서 숙청하는 데에는 무적의 단어다.



캐새키들이 좋은 단어는 알아가지고.

좋겠다. 캐새키들아.


그런 단어를 가지고 있어서 얼마나 행복하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씨가 출처인지 모르겠지만 디씨에서 본 그림.

댓글
댓글쓰기 폼